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Medicheck 건강요리대회 개최

작성일 : 2019-04-09 11:29 수정일 : 2019-04-09 11:40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신옥희)는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교류하면서 건강증진과 사회 발전을 위하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관리와 건강증진을 통해 풍요로운 건강생활을 영위하는데 일조하고자 전 국민이 참가할 수 있는 ‘Medicheck 건강요리대회를 개최한다.

 

요리주제는 저칼로리음식으로 진행되며, 건강한 한끼 식사 또는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재료와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참가 가능하다. 조리시간은 최대 20분으로 제한하고, 430일까지 완성된 요리사진과 레시피를 접수하면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결승에 오를 10팀을 선발한다.

 

최종결승에 진출한 10팀은 오는 67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10MBN건강미박람회현장에서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결승전 심사결과는 현장에서 발표하며 참가접수는 오는 430일까지 매경헬스 홈페이지(www.mkhealth.co.kr) 또는 공식포스트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메일로 접수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