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농협, 한강선사유적길 걷기대회 ‘성황’

작성일 : 2019-04-13 14:50

 

강동농협(조합장 박성직)과 함께하는 2019 한강 선사유적지길 걷기대회가 지난 13() 한강공원 광나루지구 제1축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걷기대회는 행사시작 이전인 10시부터 현장접수가 시작해 많은 주민들이 참여했다.

 

10시부터 진행된 식전행사는 태권도 시범공연 및 클래식 연주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심재권 국회의원, 진선미 국회의원, 윤희석 자유한국당 강동갑 위원장, 이준형·김종무·송명화 서울시의원,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제갑섭 부의장 등 많은 정치인들이 함께 했다.

 

이날 박성직 조합장은 내외빈 소개에 이어 인사말을 통해 바쁜 가운데 걷기대회에 참석해 준 조합원 및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꽃들이 만발한 화창한 봄날에 주민과 함께 대회를 가져 영광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 조합장은 강동농협은 50여년간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토종금융기관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천호구사거리 빌딩을 매입해 하나로마트를 개점해 인근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농협을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걷기대회에는 본지 박문규 발행인, 이기락 독자위원회 고문, 김성례 독자위원회 총무, 정재필 위원, 이상근 위원 등이 함께 참여했으며, 대회 이후 독자위원회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