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산림조합, 상명대학교와 업무협약

작성일 : 2019-07-08 13:02


 

서울시산림조합(조합장 이춘희)73일 상명대학교 미래백년관에서 상명대학교 부동산학과(학과장 홍은표)와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춘희 서울시산림조합장, 홍은표 부동산학과 학과장, 전해정교수, 김진현 교수, 김익환 교수를 비롯한 주요보직자와 기업관계자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부동산과 산림분야 연구 역량을 강화해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산학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아울러 도시공원 관련 박사학위를 소지한 이 조합장은 상명대부동산학과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수시로 개최하기로 했다.

 

이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동연구, 공동세미나, 연구토론회 및 정보교류, 공동홍보 및 협력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협업으로 산림분야의 새로운 발전 모델 개발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서울시산림조합의 조합원수는 조합원 2,802명과 준조합원 7,380명이며, 조합원은 주로 송파구, 광진구, 강동구 등에 거주하고 있고, 서울시산림조합 본부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송파금융본점과 길동금융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