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장 마사회 강동지사 방문, 사회적 가치 구현 현황 공유

작성일 : 2019-10-13 18:35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10일 오전 한국마사회 강동지사를 방문해 이유환 지사장과의 대담을 통해 강동지사의 지역사회 기여 및 사회적 가치 실천 현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방문은 강동구청의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의 일환으로 강동지사 문화센터 회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강동구청장은 면담에서 레저세 등을 통한 강동지사 재정적 기여 현황, 지역사회 기부금 지원 현황, 지역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한 문화센터 운영 현황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마사회 및 강동지사 사회적 가치 창출 노력에 공감하면서,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이 구청장은 지역주민인 문화센터 회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강동구 현안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유환 강동지사장은 강동구청장께 강동지사의 강동구에 대한 재정적 기여 상황을 포함한 사회적 가치 구현 현황을 공유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더불어 지역주민들의 문화 공감의 현장이자 소통의 장으로서의 지사 역할을 다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앞으로도 강동지사는 강동구민의 친구이자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