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힐링 여행을 떠나보세요

단지 전체 생활방역 지침 준수해 매일 정기 소독 진행

작성일 : 2020-05-08 08:47 수정일 : 2020-05-09 11:11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고객들이 안전한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단지 전체 생활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와 몰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안전하게 마친 고객들에게 힐링 기회를 선물하기 위한 공간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롯데월드몰은 집에서 답답했을 아이들을 위해 오감 자극 매장을 쇼핑몰 4층 키즈존에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째깍악어는 도시농부 클래스, 오감 클래스, 드로잉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다. 익스트림 실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에서는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대상까지 로프와 슬라이드를 이용해 와일드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지하 1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에서는 프라모델과 미니카 구매는 물론 직접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 됐지만 매일 6(주간 4, 야간 2) 정기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개별 매장도 상시 별도 소독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팝 히어로즈 스토어에서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포토존을 설치하고, 서울스카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피규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를 판매 중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해양동물을 치료하는 수의사 직업 체험존 동물병원을 새롭게 오픈해 방문한 아이들이 지도강사와 함께 일일 수의사 체험이 가능하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호텔은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신혼여행을 즐길 수있는 ‘Romantic Getaway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티뷰 1, 시그니엘서울 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50만 원 상당의 크레딧(Credit), 신혼에 달콤함을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6) 혜택 등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40주년 기념 ‘Party Red in Spring (파티 레드 인 스프링)’ 행사를 진행해 페라가모, 발리, 발렌시아가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잠실점 에비뉴엘은 프리미엄 업사이클 슈즈 브랜드인 포워드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런칭해 에코백 증정과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도 514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로 아이와 부모님에게 적합한 상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골든쇼핑위크를 진행한다.

 

롯데뮤지엄은 코로나19로 휴관했던 달 착륙 50주년 기념 한국 특별전인 ‘To the Moon with Snoopy(투 더 문 위드 스누피)’58일부터 621일까지 재개관한다. 철저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당분간 도슨트 및 단체 관람은 허용하지 않으며,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전시 관람 프로그램도 홈페이지 사전 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콘서트홀도 JTBC 슈퍼밴드를 통해 인지도를 높인 뮤지션 멜로우 키친이 베토벤, 모차르트등 고전주의 시대 거장들의 음악을 재즈로 편곡해 선보이는 엘 토요 콘서트516일 토요일 오전 11시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관람객들은 입장 전 개인 소독과 건강 문진표를 작성해 점검을 받은 뒤 공연장 입장이 가능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