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강동지사, ‘전통시장아, 나의 곳간을 채워줘’ 진행

지역경제 활성화와 저소득 어르신 생계 안정 동시 도모

작성일 : 2020-05-20 19:21

한국마사회 강동지사가 지역 전통시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의 생계 안정을 위한 프로젝트 ‘전통시장아, 나의 곳간을 채워줘’를 진행한다.

 

한국마사회 강동지사(지사장 김광만)가 지역 전통시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의 생계 안정을 위한 프로젝트 전통시장아, 나의 곳간을 채워줘를 진행한다. 본 사업은 강동구 내 문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생계를 지원하면서, 동시에 침체된 지역 전통시장 경기 회복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강동지사 기부금 지원의 일환인 본 사업은 해공노인복지관(관장 이상엽) 주관 하에 시행된다. 강동구 내 전통시장인 암사종합시장, 고분다리시장 등과 연계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실제 수요를 반영한 생계 지원 물품 등을 지원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동지사 김광만 지사장은 본 사업이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권을 지원하고, 동시에 저소득 어르신 생계 안정도 도모할 수 있는 Win-Win 프로젝트가 됐으면 한다.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것이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