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 - 노보텍(Novotech) 업무 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7-28 19:05

강동경희대병원 전경.

 

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김기택)은 임상시험 수행에 있어 우수한 연구역량을 토대로 바이오텍 전문 선도적임상시험수탁기관(CRO) 노보텍(Novotech)과 업무 협약을 체결해 다각적인 연구 협력을 추진하게 됐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2020년 기준 403명의 의료진 및 800개 병상을 갖추고 있으며, 2019년 총 외래환자 835,905, 입원환자 207,956, 14,726건의 수술을 수행하는 등 임상시험 수행을 위한 우수 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수준 높은 인프라, 최고 수준의 의료진 및 의료 시설, 그리고 임상시험의 신속한 시작을 제공할 수 있어 앞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임상시험을 더욱 원활히 진행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강동경희대학교병원 김기택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 중 선도회사이면서 이토록 높은 국제적 명성을 지닌 회사의 파트너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원은 노보텍의 전 세계 바이오텍 고객들의 임상시험을 수행하는데 최적의 요건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협업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