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서울강남지부, 송파구 주관 '1사 1다자녀가정 결연' 이어가

작성일 : 2020-12-31 17:09

2019년 11월 8일 송파구청 대회의실에서 송파구청 주관으로 열린 ‘1사 1다자녀가정 결연식’ 모습.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신옥희, 이하 건협 서울강남지부)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송파구청 여성보육과에서 주관한 ‘11다자녀가정 결연을 통해 2019년도 11월부터 지속적인 후원을 펼치고 있다. 2021년에도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기 위해 넷째 아이 이상 출산가정과 결연을 맺고 1년간 양육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신옥희 본부장은 본 결연을 통해 결연가정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고 출산을 장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우리 사회 문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에 대한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이다. 성금 기탁 외에도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과 연계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보건교육, 사회공헌 건강검진,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