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등반대회

교직원 대상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로 관심과 참여 활성화

작성일 : 2018-01-10 15:05 수정일 : 2018-01-10 15:11

 

강동경희대병원은 지난 6일 강원도 평창군 계방산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대회를 기원하는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김기택 원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교직원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교직원의 관심을 증폭시키고자 산행 장소를 평창에 위치한 계방산으로 선정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산행 후에는 평창 한우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택 원장은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관심과 참여로부터 평창올림픽의 성공이 달려있다는 일념 하에 강동경희대병원도 이에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산행 당일 멀리 설악산까지 보일 정도로 앞이 펑 트이는 날씨가 펼쳐졌는데 이는 곧 병원의 미래와 평창올림픽 앞날의 순항을 의미하는 거 같아 매우 유쾌한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산행에 참가한 한 교직원은 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을 찾아 설경이 멋진 산도 오르고 맛있는 평창 한우도 즐기면서 건강한 기운을 얻어간다많은 분들이 평창을 찾아 경기도 관람하고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경희대병원은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교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지속적으로 이끌어내고자 교직원 대상으로 아이스하키 및 컬링 경기 한국전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교직원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