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을 위해 롯데물산이 나선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관내 어려운 이웃 500가구에게 전달

작성일 : 2021-11-10 14:04

사랑의 김장을 담그는 롯데물산 임직원들과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

 

롯데물산은 1110일 송파구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송파구청과 함께 서울놀이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

 

2015년부터 7년째 매년 이어오고 있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는 롯데물산 임직원 20명 포함 송파구 관내 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올해는 대표이사와 신입사원이 함께 참여해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MZ세대 눈높이에서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담근 김장 김치 1,500포기는 송파구 관내 어렵고 소외된 환경에서 생활하는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500가구에게 나눠 전달한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내 소외계층을 향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채호연 롯데물산 신입사원은 작은 정성이지만 사랑을 담은 김치를 받고 기뻐할 이웃들의 모습을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진다사회초년생으로 처음 느낀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나눔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롯데물산은 지난 8월과 9월 각각 코로나19 방역으로 헌신하는 송파구 관내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 의료진들을 위해 병음료 1만병 전달, 송파구 돌봄 이웃을 위해 쌀 700포 전달 등 지역 사회와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기업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