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이석형 중앙회장 부패방지 청렴인 선정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회 명예회장으로도 선임

작성일 : 2018-02-28 15:13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이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전국 300여 전국시민사회단체가 선정하는 부패방지 청렴인에 선정됐다.

 

부패방지 청렴인은 우리 사회의 청렴도를 높여 맑고 깨끗한 국가를 만들기를 위해 노력한 이들을 대상으로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300여 시민사회단체가 선정하고 있다.

 

이번 이 회장의 부패방지 청렴인선정은 이 회장이 2014년 산림조합 중앙회장 취임이후 전사적으로 추진한 부패방지와 공정, 청렴 등 산림조합 혁신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과 성과가 인정받은 결과이며 부패방지 청렴인선정과 함께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전국 명예회장에도 선임됐다.

 

이 중앙회장은 선정 소감과 명예회장 선임에 우리강산을 제일강산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청렴이 우선돼야 한다고 말하며 청렴이 우선하는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국민의 신뢰와 더 큰 사랑을 받는 산림조합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산림조합중앙회는 이 회장의 부패방지 청렴인선정과 명예회장 선임에 맞춰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도 맺었다.

 

업무협약은 청렴직원 육성 지원 및 자문, 부패방지 청렴교육 등 지속적인 부패방지와 청렴문화 확산, 더욱 신뢰받는 산림조합을 만들기 위해 체결됐다.

 

이 회장에 대한 부패방지 청렴인인중서 전달과 명예회장 선임, 업무협약은 227() 산림조합중앙회 8층 회의실에서 있었다.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은 국민권익위원회 소관 UIA국제단체연합소속으로 전국 300여개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우리 사회의 부패방지와 청렴문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정치인과 공직인, 교육인, 종교인, 언론인, 국방, NGO, 사회복지, 경제, 공공기관 등 우리사회의 부패방지 청렴인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