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감사나눔바자회, 기증캠페인 개최

작성일 : 2019-04-17 18:19 수정일 : 2019-04-19 10:18


 

지난 41 ()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남서울은혜교회와 함께하는재단은 굿윌스토어 감사나눔 바자회와 기증, 후원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서울은혜교회(담임목사 박완철)와 함께하는재단은 매년 기증후원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올해에도 여전도회를 중심으로 약30여명 자원 봉사단을 구성한 후 당일 행사에 참여해 신발, 생활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행사는 한샘, 이마트, 슈마커 등 기업을 통해 기증받은 물품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남서울은혜교회 성도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다양한 종류의 기증품(2)을 기증받아 함재굿윌스토어본점(문현중학교 후문앞), 함재굿윌스토어방이역점(오금동 대림아파트 앞) 7개 매장지역주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굿윌스토어에 기증 가능한 물품은 의류, 잡화, 문화용품, 문구, 완구, 소형가전 등이며 기증방법은 각 매장을 방문하여 전달을 하거나 국번 없이 1644-9191로 전화를 하면 기증차량이 방문해 기증품을 수집하고 있다. 굿윌스토어에 기증을 하면 장애인의 일자리만들기를 통해 얻는 나눔의 기쁨 뿐만 아니라 기부금영수증을 통해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들의 자립을 위한 안정적인 일자리 만들기와 자원절약, 환경보호, 사회공헌을 위한 봉사활동 등 다 같이 나눔의 실천을 하기 위해 관내 유관기관, 단체, 협회 등에서 개최하는 체육, 문화, 예술, 종교, 녹색장터에 참여해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바자회와 기증, 후원캠페인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 www.togethergoodwill.org를 참고하시거나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