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효(孝)사랑 기념행사 가져

작성일 : 2019-05-08 20:11 수정일 : 2019-05-09 09:53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은 58() 어버이날 효()사랑 기념행사 어버이 큰 사랑감사해를 진행했다.

 

최은영 관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여해 어르신들께 한분한분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건강을 기원하는 메세지도 전했다.

 

또한 참소리 예술단의 사물놀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더불어 행복한 강동을 만들기 위해 애쓰시는 이정훈 구청장을 비롯해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등 수많은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어버이날 행사에 알맞게 장수어르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효실천 및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기여자 8명을 발굴해 표창을 시상했다.

 

최은영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정훈 강동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분들의 축사로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오래오래 우리 곁에 계셔주시길 바라는 건강기원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1부 기념식을 마친 뒤 2부는 토성협동조합에서 마련한 효공연과 중간중간 행운번호 추첨으로 상품을 드려 많은 어르신들이 다양한 상품들을 받아갔다.

 

효공연을 마친 뒤 도울봉사단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어르신들에게 대접할 수 있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피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