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위한 송년감사의 밤 실시

작성일 : 2019-12-02 11:09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에서 운영하고 있는 구립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에서는 1128(), 강동웨딩KDW에서 한 해 동안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00여명을 모시고, 2019년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송년감사의 밤 나를 나눠 강동을 채우는 사람들을 진행했다.

 

이번 송년감사의 밤을 맞아 우수자원봉사자 및 우수후원업체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전달했으며, 이정훈 강동구청장 등 내빈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이 구청장은 참석자들에게 그동안의 활동에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에서 이웃과 많은 것들을 함께 하리라 기대한다라고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자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은 민·관 연합밴드 7PM이 준비한 흥겨운 노래와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산하 우등생지역아동센터 마블러스의 치어리딩 공연을 즐겼으며, 다함께 활동 동영상을 시청하며 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하는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며 서로 인사 나누고 즐기는 유쾌한 시간이 됐다.

 

임정백 강동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제 대국이 된 대한민국에는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있고, 손길이 필요한 곳들이 있다. 그런 곳곳의 빈칸들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고 함께해주는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이 있어 강동과 더불어 세상이 따뜻해진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