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마블러스 키즈(K.M.K)’, 공유회서 최우수 1등 수상

작성일 : 2019-12-06 14:29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에서 운영하고 있는 구립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 부설 우등생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미숙)에서는 1130() 여의도 교직원공제회(The-k타워)에서 열리는 2019 아동·청소년 문화지원 문화와 룰루라라결과공유회에 공연팀으로 우등생지역아동센터를 대표하는 치어리딩 팀 강동마블러스키즈(K.M.K)’ 단원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문화와 룰루라라결과공유회는 지난 5월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아름다운재단이 지원한 2019 아동·청소년 문화지원사업 문화와 룰루라라공모지원사업에 선정된 35개기관들이 함께 모여 1130일 사업을 종료하면서 결과공유회를 진행해 사업결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투표하며 시상을 하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우등생지역아동센터 강동마블러스키즈(K.M.K)’팀은 공연팀으로 결과공연을 선보였으며, 참석한 모든 분들의 열띤 환호와 관심 속에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공연 후 수상을 통해 최우수 1등 수상과 상금 100만 원을 받으며 결과공유회에서 큰 빛을 발휘했다.

 

최우수상을 수여한 강동마블러스키즈(K.M.K)’ 치어리딩 단원들은 “1등을 수상하게 돼 너무 좋고, 100만 원 상금을 받은 적이 처음이라 너무 떨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해서 더 멋있는 치어리딩을 보여주고 싶다. 강동마블러스키즈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