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0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사업’ 모금 생방송 진행

18일(수)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서울경기케이블TV와 함께 모금 생방송 진행

작성일 : 2019-12-16 10:30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서울경기케이블TV와 함께 오는 18()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구청 열린뜰에서 ‘2020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참여하는 따뜻한 이웃 사랑의 현장을 생중계함으로써 추운 겨울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올해는 강동구청 열린뜰로 장소를 옮겨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 주무대에는 지역사랑을 나누는 기부자들의 인터뷰가 있을 예정이며, 팝페라 가수와 밴드 공연 등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빛나게 해 줄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복지기관, 진영글로벌의 도움으로 자선 바자회, 해피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캘리그라피 소원카드와 소원트리, 추운 몸을 녹일 수 있는 푸드 트럭과 열매 다방, 행운의 룰렛게임 등을 운영하여 추운 날씨에도 기부하러 찾아온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모금된 성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돼 강동구 저소득주민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행사에 직접 참여가 어려운 사람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동구 계좌(우리은행 015-176590-13-515, 예금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로 입금하면 된다. 강동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성금·성품 모금은 내년 219일까지 이어진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