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따뜻하고 특별한 결혼식

작성일 : 2019-12-27 11:28

 
 

지난 1221() 서울컨벤션고 내 더웨딩컨벤션에서는 가족과 하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재능기부와 지역사회의 후원으로 이뤄진 특별한 결혼식이 진행됐다.

 

설립 30주년을 맞은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에서 운영하는 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에서 주최하고 서울컨벤션고(교장 이상식), 강동청소년센터(센터장 홍승현)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결혼식은 삼성꿈장학재단의 배움터교육지원사업에 참여하며 헤어, 메이크업, 보컬, 미디어(사진·영상), 플라워디자인 분야의 전문교육과 실습을 거친 40명의 청소년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결혼식이다. 또한 웨딩드레스 전문 업체 상아꾸뛰르(논현동 소재)의 예복 협찬과 더웨딩, 베라플러스의 협조로 더욱더 풍성한 결혼식이 됐다.

 

이날 결혼식의 주인공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장애 아동(막내)을 키우며 강동구에서 혼인생활을 하고 있는 부부이다.

 

임정백 강동종합사회복지관장은 소중한 이웃을 위한 가장 특별한 하루, 어느 결혼식보다 아름답고 의미있는 결혼식이 됐으며, 청소년들이 1년 동안 성실하게 갈고 닦은 재능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이 주인공과 하객들에게 더욱더 큰 감동을 선물한 것 같다라고 결혼식을 지켜본 소감을 전했다.

 

결혼식의 주인공이었던 신랑 박OO님은 평생 못해볼 줄 알았던 결혼식을 이렇게 멋지게 열어주시고 많은 분들이 따뜻한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내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며 자녀들을 건강하고 훌륭하게 키우겠습니다라고 결혼식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