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올푸드컴퍼니 최만수 대표이사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후원물품 기증

작성일 : 2020-09-17 17:25

 

식자재전문 유통·물류업체인 주)올푸드컴퍼니 최만수 대표이사는 참께라면 660개와 수차례 기증물품을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

 

이번 물품후원은 국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고통받고 있는 저소득층 및 사회소외계층인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위기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기증해주었으며 향후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지속적으로 기증하겠다고 밝혔다.

 

최만수 대표이사는 현재 사)한국신선편이협회 이사장, 소비자TV 방송위원, 농어촌 방송위원, 송파구 위례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한국장애인 농·축산 기술협회 이사, 민주평회통일송파구 부회장, 소비자연대 경인본부장 등을 맡고 있으며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업의 사회공헌을 실천해 서울특별시 청소년지도자 대상’, ‘2019,2회 글로벌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경제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각매장에서 판매해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해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www.1644-9191.com)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물품 신청 등은 국번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