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병원, 지역 내 코로나 확산 방지 총력

고덕베네루체·아르테온 등 대단지 아파트 손 소독기 기증

작성일 : 2020-11-26 23:13

왼쪽부터 씨지맥스 김경윤 대표, 김남현 강동구의원, 임종성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신사업본부장, 조구상 아르테온 입주자대표회의 대표, 강우진 입주자대표회의 총무이사, 유용식 관리소장.

 

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김기택)이 코로나193차 대유행을 저지하기 위해 강동구 지역 내 방역사업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강동지역 거점병원으로써 강동구 지역 내 대단지 아파트에 손 소독기를 기증하는 등 감염병으로부터 지역주민을 지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지난 1019() 상일동 소재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아파트 입주자연회에 자동 손소독기 20대를 기증하고 지난 1123()에는 상일동 소재 고덕아르테온아파트 입주자연합회에 자동 손 소독기 30대를 기증했다.

 

조구상 아르테온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강동경희대병원이 방역에 힘써주셔서 아르테온 입주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역 방역 활동에 힘쓰고 있는 김남현 강동구의회 의원은 강동경희대병원이 코로나를 대비해 아르테온 입주민을 위해 방역을 돕는 아름다운 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승돈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의료협력실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는 등 감염병에 대한 위기감이 현실로 닥친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 되고 있다라면서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강동지역사회와 함께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