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맞아 푸드어썸홀딩스 최만수 대표, 굿윌스토어에 후원 물품 전달

작성일 : 2021-02-10 16:30

푸드어썸홀딩스 최만수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국방 전직 교육원 1층에서 해초 국수 1,000여 개를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 최 대표는 이번에 기증한 식자재 이 외에도 지난해 1211일 쇠고기 냉면 육수 등 488개를 비롯해 참께라면 660, 3배 사과식초 및 식자재 13박스, 수건 200여 장을 기증해 주는 등 수차례에 거쳐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한 바 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와 사단법인 한국신선편이협회(이사장 최만수)는 지난해 1015일 사회 취약 계층인 장애인의 자립 지원을 위한 일자리 만들기 활동을 함께 협력하고 수행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그동안 업무협약 이후 굿윌스토어와 한국신선편이협회는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해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서비스 확대 향상을 위해 굿윌스토어에 물품 기증, 장애인 일자리 창출, 기업홍보, 자원봉사 활동을 통한 상호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 상호 간 장애인 자활과 자립 지원을 위한 공동의 노력에 최선을 다해 왔다.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본점 (지하철 8호선 장지역 1번 출구 도보 5, 문현중, 고등학교 후문 앞) 등 각 매장에서 판매해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되며, 물품 기부 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www.1644-9191.com)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