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 강동지사,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행사 실시

지역주민 대상 건강 체크·상담 및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작성일 : 2017-09-22 15:1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국민건강보험공단 강동지사(지사장 정해민)91618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민간·공공복지기관 종사자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강동구청 주관 ‘2017 강동구 가족모아 복지한마당행사에 참가해 강동구 천호공원 광장에서 고객밀착형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강동지사 직원들은 건강부스를 설치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체크 및 건강상담을 하면서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등 찾아가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했다. 동시에 반부패·청렴 및 윤리·인권경영 실천캠페인을 실시하고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 국가건강검진 제도 안내 및 수검을 독려해 국민건강지킴이로서의 역할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이날 강동지사는 새정부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발표에 따라 병원비 걱정없는 든든한 나라, 건강보험이 이렇게 달라집니다리플릿을 나눠주면서 건강보험에 대한 정부 정책을 적극 홍보했다. 더불어,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만성질환 건강지원서비스 및 대사증후군 관리를 위한 나의 맞춤 건강노트 등을 나눠주며 공단 주요 현안 및 제도 홍보에도 힘썼다.

 

건강보험공단 강동지사는 반부패·청렴실천 및 윤리·인권경영 실천으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고 국민건강지킴이로 사랑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