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천종합사회복지관,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공연관람

작성일 : 2017-12-07 10:09

 

지난 122(), 마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7년 학교폭력예방사업 자기표현훈련프로젝트 중 공연관람프로그램 위캔두잇이 진행됐다.

 

이번 사업은 폭력 및 위험으로부터의 안전을 주제로 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공모사업 지원으로 진행됐으며, 아동들을 대상으로 자기표현(언어·감정)을 훈련하도록 해 학교폭력에 예방할 수 있는 역량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위캔두잇 프로그램은 2017년 학교폭력예방 자기표현증진프로젝트 정기성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학생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코엑스에 방문해 뮤지컬(가방들어주는 아이)과 아쿠아공연을 관람했다.

 

위캔두잇 프로그램에 참여한 백모 아동은 공연을 관람해 연말 자기표현증진프로젝트 성과보고회에서 선보일 팀별 마임공연에 대한 걱정이 기대감으로 바뀌었으며 자신감이 생겨나 빨리 무대 위에 서고싶다며 활동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마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즐거운 학교만들기를 위해 아동들을 대상으로 자기표현증진프로젝트가 진행 될 것이며, 아동들을 위한 환경개선 및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