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

작성일 : 2021-09-13 16:17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한국) 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세환)에서는 지난 910일 비영리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이사장 장형옥) 본점을 방문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참여해 기증한 물품과 Rally스포츠 수영복 등을 전달했다.

 

한편, 지난 728일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한국) 지구 서울송문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Rally스포츠 수영복 198개와 충남 세라믹 생활도자기 95개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날 전달식행사에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김세환 회장, 성두현 전 회장, 한형섭 총무, 강선영 재무 등 소수의 임원진이 참석해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근무하는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격려로 희망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고 30여만 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하기도 했다.

 

김 회장은 지난 7월에 개최한 업무협약식 행사시에 굿윌스토어 매장을 둘러보면서 근로 장애인들이 자립하기 위해 일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아 회원들과 함께 추석맞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에 방문했으며 추후 회원들과 논의하여 정기적으로 기증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