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에 어르신 향한 감사 담아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 ‘제15회 강동 카네이션 축제’ 개최

작성일 : 2018-05-07 11:30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성미선)54()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15회 강동 카네이션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강동민속예술단의 사물놀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이해식 강동구청장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고, 어버이날 기념 장한 어버이 및 어르신 복지증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가 있었다. 이어서 다양한 세대가 문화공연으로 하나 되는 공연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응원단, 한영중학교 브라스밴드, 가수 황재모, 세컨드에디션의 공연이 진행됐고, 복지관 외부 부스에서는 구강검진, 전통놀이, 스마트 효도관광 VR체험, 뷰티살롱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있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 가슴에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국민은행 고덕역지점, 한국전력공사 강동송파지사, 우리은행 고덕지점의 후원으로 이날 축제에 참여한 1,300명의 어르신들에게 무료특식을 전달했고, 서울장신대학교, 육군1176부대, 아름다운손길 봉사단, 청정원주부봉사단, 강동구 새마을부녀회, 샤프론 강동지구, MBC아카데미 뷰티스쿨 서울천호점, 한가람아키포토, 한국체육대학교, 강동구대학생봉사동아리는 축제 당일 어르신을 위해 봉사하며 감사와 사랑을 전했다.

 

성미선 서울시립강동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이 더욱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의 건강하고 의미 있는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