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체력 높이고 싶은 수험생 모여라!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학생 대상 ‘한방프로그램’ 개설

작성일 : 2019-01-04 16:23

 

강동경희대한방병원(병원장 남상수)에서 집중력과 체력 회복이 필요한 학생을 대상으로 한방프로그램을 개설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공부에 매진하는 학생이 많다. 하지만 하루 10시간 넘게 책상에 앉아 있으면 자연스레 집중력은 떨어지고 운동량도 부족해 체력이 저하되기 쉽다. 지치지 않고 공부하기 위해서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체질에 맞는 보양 치료로 체력과 집중력을 길러야 한다.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한방보양클리닉은 체력과 집중력이 저하된 학생을 위한 한방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상은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몸이 무거우며 공부에 집중이 되지 않는 등 피로와 집중력 저하를 호소하는 학생이 주요 대상이다.

 

한방프로그램을 통해 긴장을 완화하고 컨디션을 유지하게 해주는 청심환과 뇌 기능 강화, 뇌 혈류 순환 개선에 효과가 있는 총명탕, 체력 보강과 면역력 증강에 효과가 있는 공진단 등을 환자의 체질에 맞게 처방하는 한약 치료부터 인체 기혈 순환을 증진시켜 피로감과 체력 저하를 회복시키는 침 치료, 마음의 이완과 안정을 도모해 머리를 맑게 하는 아로마 요법까지 다양한 맞춤 치료를 받는다.

 

<문의 :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한방 소화기/보양 클리닉(02-440-7131~2>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