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서울강남지부, ‘심혈관 질환 예방’ 건강강좌 개최

작성일 : 2020-02-12 14:33 수정일 : 2020-02-12 22:20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원장 임대종)는 오는 325일 수요일 오후3시 고객라운지에서 겨울철 혈관 비상! 심혈관 질환 예방하기라는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내원고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건강강좌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노혜진 심장내과 전문의와 전경남 임상병리사 그리고 한지유 임상영양사가 함께 진행하며, 심혈관 질환의 증상 및 위험성, 심혈관 질환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 심혈관 질환 예방 생활습관 등을 살펴본다.

 

임대종 원장은 심혈관 질환은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이 선행 위험요인으로 생활습관을 개선해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건강강좌를 통해 내원고객 및 지역주민들에게 건강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건강생활실천과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등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연령별, 질환별 특화검진 및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예방접종과 올바른 건강 정보 제공으로 질병예방과 건강생활 실천을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있다.

 

<자료: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