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아 떠나는 공연장 나들이

강동구, 가족 뮤지컬 ‘공룡 타루’,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공연

작성일 : 2019-01-24 09:09 수정일 : 2019-01-24 10:04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겨울방학을 맞아 강동아트센터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과 전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화려한 세트와 영상으로 부활한 백악기 공룡들의 이야기인 가족뮤지컬 공룡 타루’, 영국 동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초연 가족 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전문해설사와 만나는 한국미술사 기획전시 한 시간에 보는 한국미술사’, ‘우리의 그림 : 가 관람객들 기다린다.

 

먼저, 강동아트센터에서 초연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의 속편 공룡 타루가 오는 33()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엄마공룡 티라와 아기공룡 타루가 살았던 6,500만 년 전을 배경으로 공룡과 인간이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고 역경을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우정과 사랑을 쌓아 나가는 이야기이다.

 

27()까지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에서 초연되는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은 작가가 선천적으로 시력이 약해 앞을 잘 보지 못하는 아들을 위해 지은 강가 동물들의 모험 이야기이다. 공연은 섬세하고도 생생한 풍경 묘사, 소리와 동작에 관한 다양한 표현과 목가적이고 서정적인 원작의 분위기를 충실히 재현했다.

 

마지막으로, 구석기시대 암각화부터 근현대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작품을 전문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시 한 시간에 보는 한국사는 오는 310()까지 아트갤러리 #1에서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아트갤러리 #2에서는 전시 우리의 그림 : 가 열려 우리고유의 정서를 수묵담채화와 전통채색기법으로 표현한 현대 한국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객의 한국미술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평일 오전 1030, 1130분과 주말 오후 2, 3시에 전문해설사와 함께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기기에 충분한 가족뮤지컬과 기획전시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공연·전시가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공연예매 및 문의는 02-440-0500으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