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문화원, 송파문화예술축제 열어

작성일 : 2019-05-15 14:12


 

송파문화원(직무대행 김기범)은 오는 525() 14:40부터 17:00까지 서울놀이마당에서 송파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파문화원이 주최하고 송파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송파문화원 수강생들과 초대연예인들의 멋진 공연으로 신록이 우거진 5, 구민들에게 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식전행사인 경기민요(지도 권명자)와 서울놀이마당 청년국악공연단의 타악퍼포먼스의 화려한 무대로 축제의 막이 오르고 이어서 아나운서이자 전문MC인 김병재의 사회로 진행될 기념식과 본 행사에는 아리랑건강체조반, 젠틀맨노래교실, 한국무용반, 성악교실, 플루트반, 하와이 훌라댄스, 김표무 팝송교실, 난타교실, 송파문화원 민요봉사 팀 등 총10개 팀에서 13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익혀온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뿐이고, 나무꾼 등을 노래한 가수 박구윤, 사랑이 뭐길래의 히트곡을 갖고 있는 중견가수 최재성과 어서오이소의 히트곡을 부른 풍금 등의 유명 초대 가수들의 무대도 준비돼 서울놀이마당을 찾은 송파구민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파문화원 김기범 직무대행은 이번 기회를 통해 문화원의 홍보 및 수강생간의 결속은 물론 구민 가까이에서 교감하면서 우리 구 문화·예술의 수준 향상과 구민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