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문화원, 제2회 ‘송파·벨칸토 음악회’ 개최

작성일 : 2019-05-28 20:15


 

송파문화원(직무대행 김기범)은 오는 61() 15:00부터 역삼동 세일아트홀에서 제2송파·벨칸토 음악회를 개최한다.

 

송파문화원은 문화예술교양강좌 수강생들이 원에서 배우고 익힌 실력을 음악회를 통해 발휘할 기회를 마련하고 있는데 2018년도에 시작된 송파벨칸토 음악회는 작년의 성공적 개최에 힘입어 올해 2회째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

 

벨칸토 성악교실강좌를 지도하는 설애영 강사는 밝고 화사한 봄꽃들이 향기롭게 피어나는 이 계절에 음악회에 초대 드림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간 성악에 대한 이해와 교양수준이 한껏 성숙해진 우리 회원에게는 그 열정만큼이나 아주 뜻깊고 감동적인 자리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끝까지 따뜻한 응원과 박수로 용기와 힘을 주고 행복한 시간에 머무르기를 부탁한다라고 음악회 개최의 소감을 밝히며 구민들의 제2송파·벨칸토 음악회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송파문화원 역시 송파구민인 우리 수강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음악회에 구민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문화원에서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풍성한 문화향유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프라노 설애영 강사가 지도하는 벨칸토 성악교실(매주 토요일 103012)과 성악 마스터 클래스(매주 금요일 13101440)는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다음 분기 접수는 6월말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