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문화원, 이웃과 함께 강동예찬 ‘환희의 송가’ 성료

작성일 : 2020-01-02 15:49

 

강동문화원 중창단 GPhil Choir (원장 양재곤)는 지난 1228일 오후 7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2019년을 마무리하며 강동구연합오케스트라와 합동공연을 성료했다.

 

1‘2019-강동예찬에서는 새롭게 창단된 강동문화원 프로 중창단 GPhil Choir와 이상근 예술감독이 지휘하는 강동구연합오케스트라 및 합창단의 Die Meistersinger von Nurnberg, , The Impossible Dream, 크리스마스 판타지 등 을 공연했으며, 2‘2020-환희의 송가에서는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My Way, Symphony No. 9 ‘합창’ 4악장 등 약 2시간 동안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클래식의 향기를 전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양재곤 강동문화원장의 시 강동예찬을 이상근 예술감독이 오케스트라로 구성 및 초연해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심재권 국회의원과 이홍원 강동구상공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끝까지 공연을 관람했으며, 공연을 관람한 많은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선율로 한해를 잘 마무리 하고 2020년을 힘차게맞이 할 기회를 준 강동문화원과 공연 관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