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문화원과 송파구상공회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5-12 20:29 수정일 : 2020-05-12 20:31

송파문화원과 서울상공회의소 송파구상공회는 지난 5월 7일에 업무협약을 맺었다.

 

송파문화원(원장 정병구)과 서울상공회의소 송파구상공회(회장 이장규)는 지난 57()에 양 기관이 교류협력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확립하고 유대강화 및 발전을 도모하고자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송파구상공회는 코로나 19로 인해 미뤘던 임시총회를 유천대가에서 오후 530분에 가졌고, 이후 송파문화원과 업무협약식을 했다. 송파문화원 정병구 원장과 송파구상공회 이장규 회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함으로써 양 기관은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및 사업에 대해 상호 지원하기로 했다.

 

송파구상공회는 송파문화원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및 사업 전반에 대해 협력하기로 하였고, 송파문화원은 송파구상공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운영과 교육활동 전반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의 업무협약은 정 원장이 오랜 기간 송파구상공회 감사를 역임하면서, 문화원과 상공회가 협력하면 더 많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가져왔던 것을 문화원장이 되면서 실천하기 위해 협약을 맺게 됐다.

 

앞으로 양 기관은 송파구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을 기획 및 추진할 것이며, 첫 번째로 인문학강의를 진행함에 있어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강사를 모셔와 구민들에게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