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문화원, 제20기 강동문화대학 개강

작성일 : 2017-10-13 13:52 수정일 : 2017-10-14 08:58 작성자 : 동부신문 (webmaster@naver.com)


 

강동문화원 (원장 양재곤)1011일 강동구민회관 1층 소회의실에서 제20기 강동문화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내빈으로 조동탁 강동구의회의장, 양준욱 서울시의회의장을 비롯해 문화원 임원진 및 문화대학 각 기수별 회장단 등이 참석해 제20기 강동문화대학 수강생 73명을 축하해주었다.

 

이날 양재곤 강동문화원장은 인사말에서 이 세상은 아는 만큼 보인다. 아는 것이 힘이다라고 전하며, “명강사님들의 좋은 식견을 전수받아 20기 강동문화대학 수강생들의 내면세계를 살찌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마무리 했다.

 

개강식에 이어 첫 강좌는 강창희 트러스톤연금교육포럼 대표의 인생 100세 시대, 생애설계와 자산관리란 주제로 중장년들의 노후대비 자산관리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며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0기 강동문화대학은 유안진 서울대 명예교수, 남영찬 대륙아주 대표변호사, 양영훈 여행작가, 용혜원 시인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10명의 교수진과 함께 진행된다.

 

, 문화 강좌와 함께 평창유적답사, 미술관견학 등이 있어 수강생들은 앞으로 3개월간 문화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