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문화봉사단 페스티벌 ‘송파 낭만다방’ 개최

작성일 : 2021-10-12 19:18

()송파문화재단 송파여성문화회관은 문화봉사단, 송파예술인이 함께하는 가을 밤 야외 음악행사 송파 낭만다방을 오는 1113() 오후 6시 오금공원운동장 잔디마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송파여성문화회관 봉사단을 중심으로 송파예술인과 함께 거리두기 텐트 버스킹 공연으로 진행함으로써 코로나로 침체된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송파 낭만다방은 식전행사로 네일손, 붓꽃향기 봉사단의 네일아트, 가훈쓰기와 리에스프레소의 커피가 제공된다. 이어서 본 공연은 ‘jtbc 히든싱어: 이문세편우승자 안웅기가 진행하는 음악다방으로 시작한다. 가수 황명하, 송파예술인 연보라, 문화봉사단 String S, 헤르츠, 뮤즈오케스트라가 출연해 공연을 더 빛낼 예정이다.

 

공연은 사전에 받은 아름다운 사연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통해 가을 밤을 잔잔하게 수 놓을 계획이다. 송파구 명소에 담긴 사연을 응모해 당첨자된 5인에게는 롯데호텔 1박 숙박권을, 그 외 행사 참석자에게 BBQ치킨, 캠핑박스, 원터치텐트, 전통시장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송파 낭만다방은 오는 1011일부터 총 100명을 모집하며 텐트당 4인 이내로 백신 2차 접종이 완료된 송파구민을 대상으로 접수를 받는다. 신청방법은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www.songpawoman.org)에서 신청서 다운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장숙이 송파여성문화회관 관장은 송파 낭만다방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는 송파구민과 취약계층 등 많은 사람들이 음악과 사연을 통해 서로를 위로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