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 4월 ‘어린이, 봄 숲 체험’ 참여자 모집

작성일 : 2018-04-06 09:25

 

 

래미안갤러리(송파구 문정동 소재)에서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인 래미안 Art & Culture’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디자인과 홈스타일링 주제의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매월 선보이고 있다.

 

4월은 따뜻한 봄을 맞아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 야외 프로그램인 어린이, 봄 숲 체험을 준비했다. 일정은 427(금요일) 오후330분에서 5시까지 전문숲해설가와 함께 진행하며, 래미안갤러리 인근의 글샘공원에 사는 나무, 풀꽃, 곤충, 새 등을 알아보고 이에 얽힌 재미있는 생태 이야기를 알아보는 공원 생태교실과 자연물을 활용해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자연 속공방으로 구성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래미안 홈페이지(raemian.co.kr)를 통해 418일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가족 참여자 약 30명을 선발하고, 당첨자는 420일 래미안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참석한 가족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본 프로그램의 비용은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래미안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문정동 래미안갤러리(02-2226-3304)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