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문화원, 송파문화예술축제 개최

작성일 : 2018-05-12 09:24

 

송파문화원(원장 김원섭)은 오는 526() 1430분부터 17시까지 서울놀이마당에서 송파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파문화원이 주최하고 송파구, ()한국청소년비전센터, 송파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송파문화원 수강생들과 초대연예인들의 멋진 공연으로 신록이 아름다운 5, 주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식전행사인 아리랑 건강체조(지도 유명옥)와 난타교실(지도 윤정희)의 신명나는 무대로 축제의 막이 오르고 이어서 탤런트 김영석의 사회로 진행될 본 행사에는 단전호흡반, 김표무 팝송교실, 한국무용반, 벨칸토 솔리스트 앙상블, 색소폰드럼교실, 수요가곡반, 장미숙 노래교실, 오카리나, 경기민요반 등 총 12개 팀에서 140여 명이 참가하여 지난 일 년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특히 1990년대 국민적 히트곡인 립스틱 짙게 바르고의 임주리와 KBS 1TV ‘6시 내고향으로 친숙한 히트곡 뿐이고의 박구윤, 그룹 북두칠성의 리드보컬 출신 제갈승과 가요뮤지컬 전우에 출연했던 제하 등 유명 초대 가수들의 무대도 준비되어 놀이마당을 찾은 송파구민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원섭 송파문화원장은 오는 26일에 가족, 지인과 함께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송파문화예술축제에 참석해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송파문화원은 구민소통과 화합을 위한 문화공감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송파구의 문화예술수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파문화원은 오는 9월 송파문화예술어울마당 축제와 12월 송년음악회, 내년 1월에는 신년음악회를 계획 중에 있어 송파구를 문화예술로 풍성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