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문화원 연예인, 문화·예술인 홍보대사 위촉

작성일 : 2018-09-02 20:10 수정일 : 2018-09-02 20:28

 

송파문화원(직무대행 김현신)은 지난 831() 1130분 소회의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거행했다.

 

문화·예술 수준 향상과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이번 위촉식 행사에는 유머강사 1호 김진배, 가수 진달래, 피아니스트 이지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으며, 이 분들을 통해 송파문화원의 각종 문화·예술 행사, 인문학강좌, 프로그램 운영, 세미나, 학술대회, 해피송파투어, 테마역사기행, 향토사료집 발간 등 문화원에서 하는 일들을 주민들에게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유머강사 김진배는 우리나라 1호 유머강사로서 TV방송에도 여러 번 출연해 웃음을 줬던 명강사로 알려져 있어 송파문화원에서 인문학 강의를 한 바 있으며, 가수 진달래는 KBS1 ‘아침마당프로에 출연해 노래경연대회에서 5회 연속 우승을 하는 등 인기가수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오는 915() 14:30~17:00 까지 서울놀이마당(석촌호수 서호)에서 실시하는 송파문화예술 어울마당에 출연해 주민들에게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한편, 피아니스트 이지혜는 독일과 이태리에서 약 9년 동안 유학하고 현재는 박사학위를 준비하면서, 카이스트, 대기업, ·고등학교 등에서 강의와 연주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송파문화원은 앞으로도 구민들과 소통하며 화합하는 문화원이 되기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와 양질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운영하는 등 주민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문화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