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사정관이 알려주는 수시모집 꿀 팁

5월 23일·24일 보성고등학교 강당 ‘대입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작성일 : 2017-05-22 21:20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구청장 박춘희)523()부터 24()까지 ‘2018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지원전략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송파구와 보성고등학교와 공동주최로 진행하며, 이틀 동안 보성고등학교 강당에서 오후 530분에 열린다.

 

이는 최근 대입 수시 모집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관내 입시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각 대학별로 입학사정관이 직접 나와 수시 지원전략과 전형별 대비방법에 대해 총 3시간에 걸쳐 강의한다.

 

구체적인 일정을 보자면 23일은 경희대. 서강대, 성균관대, 연세대 24일은 고려대, 서울대, 중앙대, 한양대에 대한 입시전략이 발표된다. 강의 뿐 아니라 각 대학별 상세 입시 자료도 배포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학생과 학부모, 입시 담당 교사 등 입시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하다. 수용인원은 요일별 각 1,500여명 정도이며 당일 선착순 입장이 원칙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한편 올해 수시 모집 접수는 오는 911일부터 시작한다고 알려져 있다.

구는 이번 입시 설명회를 통해 수시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모두가 원활한 원서 접수와 효율적인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입시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청 교육협력과(02-2147-236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구는 수험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입시 정보 전달과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지속적으로 입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더불어 대입이라는 인생의 큰 관문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 모두의 건승을 빈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