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송파교육지원청·한국교직원공제회 ‘S2B 이용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0-10-21 14:53

 

강동송파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은경)1016일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직무대행 이진석)‘S2B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S2B 이용활성화를 통한 강동송파 관내 교육기관의 계약업무 지원 및 사립유치원의 업무 효율화·공공성 강화를 위해 추진했으며, 강동송파교육지원청과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협약의 원활한 이행을 위한 실무 협의를 확대하고 협력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운영하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는 교육기관과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모든 공공기관이 공사, 용역 및 물품의 제조·구매 입찰에 이용하도록 행정안전부 장관이 이용을 규정한 지정정보처리장치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와 체결한 ‘S2B 이용활성화협약의 주요 내용은 관내 교직원 및 사립유치원 대상 S2B 이용을 위한 교육·연수 시행, 활성화 정책 모색 및 홍보협력, 각종 교육자료 지원 등이다.

 

박은경 교육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교육기관의 계약업무 지원 및 예산 절감은 물론, 사립유치원 업무 효율화 및 공공성 강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