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행정교육위원회, 송파둘레길 장지천길 현장 방문

작성일 : 2021-05-17 14:24

송파구의회 행정교육위원회(위원장 박성희)는 지난 14() 286회 임시회 기간 중 상임위원회 활동으로 송파둘레길 장지천길 조성 현장을 방문하고 안내판, 관광스탬프 박스 등 부대시설을 점검했다.

 

이 날 방문은 박성희(위원장), 손병화(부위원장), 이배철, 이하식, 조용근, 이서영, 김호재, 이문재 의원 등 총 8명의 행정교육위원회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지천길은 4.4, 1시간 10분 코스로 성내4교에서 거여고가도로 하부를 거쳐 장지근린공원과 장지천으로 이어지는 길인데 송파둘레길 중 유일하게 숲의 향기와 녹음을 만끽할 수 있는 구간으로 유아숲체험길 및 자연학습체험을 즐길 수 있고 길 끝에는 가든파이브가 연결돼 있어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행정교육위원회 위원들은 현장 관계 공무원 및 생태해설사와 함께 장지근린공원 입구에서부터 시작해 유아숲체험장을 지나 생물서식 공간 등 특성화 공간을 점검했고 6월말 준공 예정인 탄천길 공사 현황을 포함한 전반적인 송파둘레길 조성 관련 브리핑을 받으며 직접 걷고 체험해본 후 느낀 점과 필요한 요구 사항 등을 전달했다.

 

박성희 위원장은 장지천길을 통해 5월의 녹음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많은 지역 주민들이 송파 어디에서나 접근 가능한 송파둘레길을 이용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조금이나마 치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