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강동구청장,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데이’ 참석

작성일 : 2021-07-03 10:48

지난 2일,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데이’에 참석해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지난 2,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데이에 참석했다.

 

‘MZ 세대는 말이야’ 2021. 청년 창업가 네트워킹 데이는 청년해냄센터&청년work-play타운, 서울청년센터 강동오랑이 공동으로 주관해 진행했다. 청년(예비) 창업가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커뮤니티 활성화를 제고하기 위해 지역 내 청년(예비) 창업가를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MZ 세대로 산다는 것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MZ 세대의 트렌드 분석 타깃 마케팅 방안 등을 주제로 한 특강과 토크 콘서트를 오프라인,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해 온라인 참여자 포함하여 총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창업가 간 정보 공유와 상호 교류를 통해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구는 다양한 청년정책을 추진해 도전하는 여러분들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