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강동구청장, ‘상일동 어울마당 재활용 프리마켓’ 참석

작성일 : 2021-04-15 13:57 수정일 : 2021-04-15 14:24

4월 14일(수) 오전,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상일동 어울마당 재활용 프리마켓’ 아이스팩 방향제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414() 오전,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해 상일동 어울마당(동남로 888, 강동경희대병원 앞)에서 열린 재활용 프리마켓에 참석했다.

 

상일동 어울마당 재활용 프리마켓은 주민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고 나눔 문화 확산의 주인공으로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원 재사용과 나눔의 즐거움을 이웃과 함께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다.

 

이번 상일동 어울마당 재활용 프리마켓은 중고 녹색장터 40, 프리마켓 30팀 총 70개팀이 참여했고 그 외에 재활용품 배출방법 홍보 부스와 아이스팩을 이용한 방향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가자 체온 측정, 행사장 방역 소독,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재활용 프리마켓을 통해 자원의 선순환과 나눔 실천이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