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강동구청장, ‘한양대 응용미술학과 구천면로 활성화 프로젝트 발표회’ 참석

작성일 : 2021-06-18 11:17

지난 17일(목),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한양대 응용미술학과 구천면로 활성화 프로젝트’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지난 17(),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한양대 응용미술학과 구천면로 걷고싶은 거리 활성화 프로젝트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은 한양대학교 응용미술학과 학부생의 구천면로 걷고싶은 거리 스토리텔링 및 활성화 방안 발표회를 통해 구천면로 걷고싶은 거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당일 발표회는 한양대 응용미술학과 학부생들이 구천면로 누구나 머물고 싶은거리(구천살롱) 구천면로 9가지 색이 담겨져 있는 길거리(구색담길) 구천면로: 미디어 아트 스트릿(거리, 갤러리가 되다) 구천면로 하늘과 만나는 거리 등의 주제를 놓고 4개조가 10분씩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구천면로 걷고싶은 거리 활성화 프로젝트 관련하여 한양대 응용미술학과 학부생들의 발표 잘 들었다구는 오늘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참고하여 구천면로 걷고싶은 거리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