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둘레길 오륜동 지키미 발대식, 본격 활동 시작

한예종 송파구 유치기원 종이비행기 날리기 행사 진행

작성일 : 2021-06-18 16:49

한예종 송파구 유치 기원 ‘종이비행기 날리기’ 행사.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송파둘레길 조성사업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오륜동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송파둘레길 오륜동 지킴이발대식을 지난 617일 개최하고, 본격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송파둘레길 오륜동 지킴이는 송파구 역점사업인 송파둘레길 조성 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오륜동 직능단체 및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지난 3월 구성을 완료하고 참여단체별로 구간을 정해 월 1회 이상 송파둘레길 순찰을 통해 자연 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주민헌수자 자격으로 활동에 참여한 박종실씨는 내 이름으로 헌수된 나무가 인근에 있음에도 자주 돌아보지 못했으나 이번 송파둘레길 오륜동 지킴이활동을 통해 애정을 갖고 관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활동을 통해 송파둘레길이 쾌적하게 유지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관내 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구 정책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환경보호 및 자연사랑에 대한 현장 교육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지속적인 활동을 다짐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의 송파구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종이비행기 날리기행사도 진행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송파둘레길 오륜동 지킴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송파둘레길 관련 사업 아이디어도 적극 제안해줄 것을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송파둘레길이 많은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