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체육관 새봄맞이 환경정비 완료

작성일 : 2021-05-05 17:21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온조체육관이 새봄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산뜻한 모습으로 거듭났다.

 

온조체육관은 새봄맞이 환경정비 계획에 따라 지난 12일부터 환경미화 시설관리 코로나방역관리 등 총 세 가지 영역에서 쾌적한 환경 뿐 만 아니라 고객편의 및 안전을 위한 구체적인 개선작업을 실시했다.

 

체육관 앞 화단에 새봄을 알리는 수목들이 울창하게 자랄 수 있도록 화단 내 조경작업 및 수목 전지작업을 실시했으며, 더불어 주변 폐기물과 배수로를 일제정비하고 게시물 개선작업을 완료했다.

 

시설관리 작업으로는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유행에 발맞춰 실내기 필터청소 및 제습공조기 필터를 교체했다. 또한 수처리설비 점검과 체육관 내 오수펌프실 청소를 완료해 더욱 쾌적한 시설이 되도록 만전을 기했다.

 

코로나로 방역에 대한 이용자들의 우려가 있을 수 있는 만큼 탈의실 및 개인사물함의 방역작업도 완료했다. 발열체크 및 일일점검 수칙 또한 다시 한 번 재점검했다.

 

온조체육관 관계자는 코로나로 모든 주민이 지쳐있는 시기인 만큼 비록 임시운영 형태로 운영을 하고 있지만, 온조체육관을 찾는 이용객들이 봄처럼 산뜻한 마음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