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어울림수영장 봄맞이 환경 정비 실시

시설·환경 개선 및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작성일 : 2021-05-06 19:35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고덕어울림수영장은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코로나19를 시원하게 씻어내려는 마음으로 봄맞이 수영장 환경 미화 및 청소를 실시했다.

 

지난 4, 5일에 걸쳐 진행하였고 수영장 보조풀 주변 타일 청소를 시작으로 수영장 내부 전체 청소 및 강사실 및 기자재실 등을 정비했다. 샤워장 바닥 미끄럼 방지를 위해, 논슬립 테이프를 부착해 이용 고객의 안전을 보완했다고 한다.

 

수영장 관계자에 의하면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정식개관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이번 환경정비를 실시하면서 고객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으로 진행했다고 한다.

 

이번 환경 정비는 잠식되지 않는 코로나19에 대한 불안함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라며 실시했고, 앞으로도 주기적인 청소와 방역으로 쾌적한 환경의 수영장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고덕어울림수영장은 시범운영 중으로 일일입장 자유수영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igangdong.or.kr) 또는 고덕어울림수영장(02-2045-763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