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유소년 축구클럽’ 회원 모집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축구교실, ‘강동유소년 축구클럽’으로 새롭게 출발

작성일 : 2021-05-20 14:27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이하 유소년센터)는 기존에 운영되던 어린이 축구 수업의 명칭을 강동유소년 축구클럽으로 바꾸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유소년센터 축구수업은 축구를 통해 신체적인 운동 효과는 물론, 단체 활동에서 협동심과 사회성도 기를 수 있는 교육적 효과가 더해지면서, 신규 회원을 모집할 때마다 높은 등록률을 보여왔다. 새롭게 출범하는 강동유소년 축구클럽은 초등저학년팀(챔피언구장)과 미취학팀(유소년구장)으로 나눠지며, 10명 이하 소그룹, 동일 연령으로 반을 편성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축구는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이지만,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한 장소가 드물고, 수강료도 높아 쉽게 접근하기 힘든 점이 있다. ‘강동유소년 축구클럽은 공공체육시설에서 운영하는 만큼 저렴한 수강료와 전용구장, 소규모 인원이라는 쾌적한 환경에서 어린이들이 축구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강동유소년 축구클럽접수 및 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소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데스크(02-3828-7979)에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