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거여동공영주차장 신규 위탁 운영

작성일 : 2021-04-16 10:5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거여동 공영주차장(오금로 688)을 신규 위탁받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운영되는 거여동주차장은 41일부터 약 2주간의 시설개선 후 415()부터 정상운영을 실시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부는 거여동공영주차장 운영 개시에 앞서 교통안전관리공단 정밀안전진단을 통해 주차설비를 수리하고 고객안전을 강화했다.

 

또한 더 나은 주차장을 만들기 위해 전기차 충전시설 및 교통약자주차구획 재도색 봄맞이 대청소 자투리 공간 활용 꽃밭 조성 등 시설환경개선을 진행하였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부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위탁받은 거여동공영주차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거여동공영주차장은 기계식 공영주차장으로 주차구획 123면을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주차요금은 5분에 50원이며, 월정기는 6만 원이다.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 등 경우 송파구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에 따라 2080%까지 감면을 받을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공영주차부(02-2157-1095) 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