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동 공영주차장 CEO 현장방문

박용모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거여동 공영주차장 방문

작성일 : 2021-04-22 11:26

지난 419()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박용모 이사장은 신규 수탁 주차장인 거여동 공영주차장(오금로 688)을 방문했다.

 

박용모 이사장은 현장을 방문해 약 2주간의 주차장 시설개선부문을 검토하고,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담당직원과 함께 기계실, 진출입로 등 건물 내·외부 시설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주차장 인수변경과 관련해 고객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대책 마련 등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당부했으며,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격려와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지난 415일 정상개시를 앞두고 거여동 초소환경 개선을 위한 대청소 및 화단 조성 등에 힘써준 공영주차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 날 주차장 근무자는 이사장이 직접 사업장 하나하나 신경써서 현장경영에 참여해 직원들의 노고를 알아주고 격려해주는 모습에 더욱 적극적으로 근무할 힘이 생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도 공단은 공영주차장 고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며,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주차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부(02-2157-109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