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제빵봉사 실시

작성일 : 2021-06-18 09:50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중빈) 공영주차부는 11일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활동의 일환으로 다우리 작은 도서관에서 주민들과 함께 제빵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공영주차부 직원들은 희망브릿지 봉사단을 구성해 매년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이웃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길 바라며, 공단직원과 지역주민 총 15명이 참석해 초코머핀 300여개를 제작하고 인근지역 아동센터 및 이웃에게 나눴다.

 

다우리 작은 도서관 최돈희 대표는 사람들이 모여서 같이 봉사하며, 그 가치를 찾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라며, “1년에 1번이라도 봉사를 하게 되면 그것이 모여 지속적으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주민은 베이킹을 전혀 몰라서 걱정했는데 대표님의 쉬운 설명과 공영주차부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태도에 봉사시간이 눈 깜짝할 시간에 지나갔다며 만족했다. 이 날 모든 봉사자는 코로나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켰으며 빵을 포장하는 마지막시간까지 한 마음 한 뜻으로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했다.

 

공영주차부는 같은 뜻을 지닌 주민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많은 힘을 보탤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홈페이지(https://www.songpagongdanpark.or.kr/)에서 확인하거나 공영주차부(02-2157-1088~6)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