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공영주차장 현장 방문

폭염 대비 시설 안전 점검·폭염대비키트 전달

작성일 : 2021-07-31 07:21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박중빈 이사장은 지난 729() 공영주차장을 방문해 현장근로자들에게 폭염대비키트(모자, 팔토시, 이온음료)를 전달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코로나 19로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는 상황에 폭염까지 겹쳐 어려움을 겪는 현장 근로자들을 응원하고자 진행됐으며, 방이고분, 위례성길 등 9개소 주차장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폭염에 대비한 안전대응체계와 시설점검을 검토하고 폭염대비를 위한 폭염대비키트 등을 전달해 연일 무더운 날씨 속에서 근무하는 현장 근로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박중빈 이사장은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안전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수칙 및 혹서기 안전수칙을 꼭 지켜서 작업해주길 바란다, “코로나 19와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근무하시는 공영주차부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부는 폭염대비키트 배포와 더불어 혹서기 안전교육 및 냉방시설 점검 및 정비, 외부온도계 설치 등 현장근로자를 위해 최대한 지원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